5급 공무원 학부모가 교사에게 보낸 요구사항

OZ
신고
조회 830
공유
2023-08-11


교육부 5급 공무원 부모가 자기 아이는 왕의 DNA를 가졌다며 무리한 요구사항 전달

요구사항 대로 안 한 교사를 아동학대로 신고함

교육부는 교사를 직위해제 처리 함

억울하게 잘린 교사는 아직도 정신과 다님

이후로도 교사들이 계속 교체됨

아이는 든든한 부모 밑에서 학교 갈 때마다 난동피움

말리면 잘리니까 교사들도 못말림

보다못한 같은 반 학부모들이 자기 자녀들 피해본다며 언론에 뿌림

취재가 시작되자 교육부는 역으로 5급 공무원 부모를 직위해제 요청하고 조사에 착수

뿌린대로 거두기 시작

아래는 교사가 받은 요구사항 전문

담임선생님께

1. 하지마, 안돼, 그만!!! 등 제지하는 말은 “절대” 하지 않습니다.

-강력 제지하는 말을 들을 때마다 자신도 모르게 분노 솟구쳐오릅니다. 위험한 행동 및 제지가 필요한 경우, 관심을 다른 곳으로 전환을 시킵니다.(방향전환하는 개념)

2. 싫다는 음식을 억지로 먹지 않게 합니다.

– 질기거나 딱딱한 음식이 해롭습니다. 급식을 억지로 먹게 하면 독이 됩니다.

3. 또래의 갈등이 생겼을 때 철저히 편들어 주세요
– 이미 충분히 잘못을 알고 있어서 감정을 충분히 읽어 주시면 차츰 행동이 수정됩니다4. 지시,명령투보다는 권유, 부탁의 어조로 사용해주세요
– 왕의 DNA를 가진 아이이기 때문에 왕자에게 말하듯이 듣기 좋게 돌려서 말해도 다 알아듣습니다. 지시하거나 명령하는 식으로 말하면 아이는 분노만 축적됩니다.특히  반장 줄반장 등 리더의 역할을 맡게되면 자존감이 울라가 학교 적용에 도움이 됩니다.5. 표현이 강하고 과장되게 표현합니다.
– 학교가 지옥이다. 학교를 폭발하고 싶다 등은 학교가기 힘들교 무섭다란 표현입니다.
80%는 버리고 20%정도로 해석하시면 됩니다.6. 칭찬과 사과에 너무 매말라 있습니다.
-칭찬결핍과 억울함(=사과부족)이 뇌손상의 큰 이유입니다. 칭찬은 과장해서 사과는 자주 진지하게 합니다7. 회화에는 강점이고 수학은 취학합니다.

– 뇌세포가 할성화될 때까지 쓰기와 수학 등 학습에 대해 강요하는 것은 자제 부탁드립니다.

8. 인사를 두 손 모으로 고개숙여 인사를 강요하지 않도록 합니다.
– 고개 숙이는 대신 멋있게 손 흔들기 등 다른 방법으로 인사합니다. 극우뇌 아이들의 본성으로 인사하기 싫어하는 것은 위축이 콜리는 현상입니다. 인사를 잘해야 한다는 부담에 가두시면 자존감이 심하게 훼손됩니다.9. 등교를 기부하는 것은 자유가 허용되자 제일 힘든 것부터 거부하는 현상입니다
– 교실에서 돋보이고 싶지만 현실은 전혀 반대여서 괴로워하는 것입니다. 또한 소통이 불편해서 아이들에게 놀림받을까 공포감으로 학교가는 것을 두려워하는 것입니다.

아이가 학교에서 또래들에게 돋보일거리를 만들어 줄 때까지 기다려주어야 합니다.

 

인기 컨텐츠